영화보기

[영화] 멋진 캐릭터, 더 멋진 액션-원더우먼

보라돌이입니다 2017. 6. 7. 01:02
반응형



최근 가장 인기있는 영화 원더우먼을 봤습니다. 개봉 이후 계속해서 예매율 1위를 놓치고 있지 않는 원더우먼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멋진 캐릭터들

 

원더우먼이라는 히어로에 대한 영화이기 때문에, 당연히 원더우먼의 매력적인 모습을 영화는 부각하고 있습니다. 영화의 배경은 1차대전 당시의 유럽입니다. 여성은 무시당할 뿐 아니라 의사결정의 주체가 되지 못하는 시대입니다. 그런 사회에 대해 원더우먼은 정면으로 맞서 강한 여성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뿐만 아니라 원더우먼은 원작에서 보여준 사랑의 영웅의 모습도 잘 나타냅니다. 영화의 중반 이후까지는 순수하게 눈앞에 보이는 이들에 대한 연민을 바탕으로 행동하던 원더우먼은, 영화 후반부터는 인류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깨닫습니다.



 

원더우먼의 조력자인 스티브 역시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단순한 조력자가 아닌,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인물입니다. 원더우먼이 세상으로 나오게 하는 조력자로 처음 나타난 그는 영화 중반 이후 그녀의 연인이 됩니다. 또 영화의 말미에는 원더우먼이 사람을 믿을 수 있게 해 주고, 원더우먼이 인류애를 깨달을 수 있게 하는 또 하나의 영웅의 모습을 보입니다.

 

캐릭터보다 더 멋진 액션

 

영화는 히어로물이기 때문에 액션이 빠질 수 없습니다. 멋진 액션이야말로 눈길을 사로잡고 관객들을 스크린 앞으로 모으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원더우먼 역의 배우 갈 가돗은 178센티미터의 장신입니다. 모델 출신으로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던 그녀이지만, 이 영화를 위해 무려 8킬로그램의 근육을 찌웠다고 하네요. 그런 노력 덕분인지 호쾌한 액션 장면을 멋지게 소화해 냈습니다.



 

영화는 또 슬로 모션과 CG 등을 적재적소에 잘 활용했습니다. DC 코믹스 영화들에 계속해서 관여하고 있는 잭 스나이더 감독이 이 영화에도 참여했습니다. 특히 액션 장면에 깊이 관여했다고 하네요. 이전 작품(이자 썩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한) 배트맨 대 수퍼맨의 강렬한 액션신을 그대로 가져온 듯 멋진 액션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아쉬운 부분도 조금은 있습니다. 단조로운 듯한 스토리와 관객이 충분히 눈치 챌 만한 반전과 같은 부분이 그것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의 매력은 충분히 우리 영화팬들을 휘어잡고 있는 듯합니다. 충분히 멋지고 매력적인 영화, 원더우먼입니다.

반응형